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하단내용 바로가기


HOME > Campus > Director's Message

Director's Message

Director's Message

Welcome to
마포캠퍼스

“폴리는, 영어를 배우는 곳이 아니라, 영어로 배우는 곳!”

친애하는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폴리어학원 마포 대표원장, 조현승입니다.
EFL 기반의 영어 교육을 받고 20대 중반 미국에서 학업과 직장생활을 한 저로서는, 이중언어 조기교육에 대한 필요성과 아쉬움은 너무나 뼈저린 것이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 자녀 교육을 통해 폴리를 접하면서, 오직 폴리만이 ‘영어 조기교육의 아쉬움’을 충족할 수 있다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9년 초 관악캠퍼스 부원장을 시작으로 폴리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게 되면서 제 확신은 더욱 굳건해졌습니다.
폴리에서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을 지켜보는 일은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말 그대로, 우리 학생들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성취는, “영어를 배우는 곳이 아니라, 영어로 배우는 곳!”으로 설명할 수 있는 폴리의 정체성과 “Language는 학문이 아닌, Language 자체로 배우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폴리의 교육적 통찰이 빚어낸 결과일 것입니다.
앞으로 더욱더 철저한 학사관리를 통해 학생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폴리가 되겠습니다. 또한 학부모님과의 소통을 더욱 확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언제든 전화 또는 방문해주시면 부모님들의 의견을 청취, 수렴하겠습니다.
폴리의 성장과 성공은, 학부모님들의 크나큰 성원 때문임을 알기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이제와 생각해 보니 폴리를 선택한 것은, 제게 어마어마하게 큰 행운이었습니다. 이 행운이 우리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의 행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원장 조현승(Hansen Cho) 드림